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패션 위크에서 소개된 미우미우의 Y2K 패션에 반해 이 스타일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계정(@miumiuset)을 만들면서 밈이 확산했다. 주머니가 치마 아래로 삐져나올 만큼 짧은 미니스커트를 골반에 걸쳐 내려 입고, 상의는 과감하게 잘라낸 크롭티(배꼽티) 패션을 전세계 젊은 여성들은 물론 나이든 여성도, 심지어는 남성도...
FT "韓여성에 '민희진'은 가부장제에 대결하는 젊은여성" 2024-05-05 20:49:00
민 대표의 기자회견 패션이 뉴진스 멤버가 입은 옷과 흡사했다면서 "여론을 끌어모으고 자신과 뉴진스는 뗄 수 없는 관계라는 메시지를 하이브에 보낸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민 대표가 많은 젊은 여성에게 영웅으로 비치고 있어 하이브가 그를 다루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cherora@yna.co.kr (끝)...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 '패션퍼스트위크'를 6일까지 진행한다. 세인트제임스, 쉬즈미스, 헤지스, 제이에스티나 등 주요 패션 브랜드의 봄 인기 상품과 여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최대 10%의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5일까지는 '뷰티 기프트 포 유' 행사로 뷰티 브랜드에 최대 12%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2024-05-03 10:44:15
“패션과 뷰티를 결합한 독보적인 정체성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 일본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 트렌드를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브레이 런칭 기념으로 자사몰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7일부터는 패션몰 ‘W컨셉스토어’에서도 브레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본격화 2024-05-02 10:22:25
숏폼 콘텐츠 수급을 완료했다. 5월 1일 기준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총 80개 브랜드 입점과 크리에이터 100명 참여 및 약 150개 콘텐츠를 갖췄다. 정식 운영과 함께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 전창하, 카리모바 엘리나, 조이서가 참여한 광고영상 공개했다. '해시태그로 묻고 숏폼으로 답하다'란...
노동절에 골든위크까지…5월 황금연휴에 면세업계 '들썩' 2024-04-30 11:19:27
개인 여행 고객을 위한 혜택을 선보인다. K-뷰티·패션 전용 프리(Pre) LDF 페이 1만원을 카테고리별로 추가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준다. 화장품 카테고리 전용 쇼핑 지원금도 최대 7만원 지급한다. 또 중화권 고객을 겨냥해 다음 달 10일까지 위챗페이로 800위안을 결제하면 다음 500위안 이상 구매 시...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폭으로 늘었다. 국적도 일본과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다양하다. 서울 성수동에 있는 마뗑킴 매장의 방문객 중 외국인 비중은 약 70%에 이른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 시장을 점차 확대해 마뗑킴을 세계적인 K패션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국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외국인 젊은층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로 풀이된다. 29일 마뗑킴을 운영하는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마뗑킴은 지난해 국내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했다. 눈에 띄는 건 국내...
美 MZ세대 홀리더니…수출 40% 껑충 뛴 의외의 '효자상품' 2024-04-28 17:41:14
등 패션 브랜드 출신의 마케터가 많아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나보타를 젊은 감각으로 홍보하고 있다. 늘어나는 ‘MZ 수요’를 발판 삼아 지난해 미국 시장 점유율은 10%를 넘어섰다. 지난 20일 대웅제약 보톡스 심포지엄에 참석한 루이 아벨라 에볼루스 최고의학책임자(CMO)는 “나보타는 우수한 제조공정, 에볼루스와의...
"회사 계속 다닌 이유는…" 브이로그 찍는 女 유튜버의 고백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8 09:00:15
삼고 싶었어요. 당시 K뷰티로 한창 관련 산업이 성장하던 시기였어요. 평소 꾸미고 치장하는 것을 좋아해 화장품 회사에 들어가려고 했죠. 아모레퍼시픽이나 LG생활건강 등 대기업을 준비했지만 실패했어요. 눈을 낮춰 우선 경력을 쌓아보자는 생각에 작은 회사에 들어갔죠." Q. 중소기업에 들어가셨군요. "그것보다 더...